본문 바로가기
  • 블로그 주인의 추억 창고
일상

갤럭시 넥서스...

by 타츠야 2012. 1. 11.
이게 내 폰의 최종 종착지가 될 듯 싶기도 한데

지금 쓰는 소니의 레이는 아마

6개월짜리 폰이 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다 

쓰던 넥서스원이 말썽이 좀 많아서 임시로 요금제자유인

폰을 찾다가 레이더망에 레이폰이 들어와서 ㅎㅎ

근데 요것도 나쁘지는 않더라 쓰다보니

나름 최적화도 잘되있는거 같고 해서

루팅만 해서 쓰고 있는데 만족하면 괜찮은 폰인거 같고

레이는 아마도 잘쓰다 우리 어무니 드릴 듯하고

갤럭시 넥서스는 아마도 몇개월뒤면 꽁폰으로 확 풀릴듯한 농후가 보여서

아무쪼록 가격동향을 잘 지켜보자구 타이밍 같애 휴대폰 교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